산업용 유압실린더가 입고 되어 수리
하는 과정입니다
피스톤은 스크래치가 심해서
전부 제작했습니다
동으로 된 슬리브도 선반 가공 작업으로
새로 제작했습니다
로드가 지나가는 내부는 신주로 도금해서
로드 스크래치 생기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슬리브 내부가 검게 타 있는 상태입니다
새로 제작해서 교체했습니다
피스톤 가이드 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씰은 두께가
가늘어서 제 역할을 못했습니다
피스톤 가이드 씰 홈을 정치수로
다시 가공 작업해서
두꺼운 가이드 씰로 교체했습니다
실린더 튜브 내부도 호닝 작업으로
스크래치를 제거하고 조립합니다
피스톤 외부는 신주로 도금 작업을 해서
실린더 튜브 내부에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로드는 맺기 작업을 해서
스크래치가 생긴 부위를
원상복구 하였습니다
실린더 캡 내부는 신주 도금으로
내구성을 높여 조립을 합니다
로더가 왕복 운동을 하는 부위가
신주 도금이 된 상태면
실린더 사용 기간이 많이 길어집니다
피스톤 씰을 교체하고
로더와 조립하는 작업입니다
로더와 피스톤이 조립되었고
피스톤 유링이 교체되었습니다
피스톤 유링를 조립할 때는
가느다란 0 링을 이용해서
장착합니다
실린더에 피스톤을 조립하는 과정입니다
피스톤 씰이 유링 타입이라
조립하는 과정에서
손상이 가기 쉬워서 세심한
작업이 요구됩니다
조립하는 요령은 유압지그를 이용해서
밀어 넣어야 합니다
로더가 수직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밀어 넣은 과정에서 각도가 조금이라도
틀어지게 되면 피스톤 씰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지 않고
뒤집어지게 됩니다
오늘은 산업용 유압실린더
로더 140
스트로크 250 정도 되는 유압실린더
수리과정을 간략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유압유가 누유되는 증상으로 분해를
해서 보면 단순히
씰만 교체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여러 가지 가공작업이 동반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성유압기계
010 3388 3788
피스톤을 제작할 때 초기 가공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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