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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미니굴삭기/미니굴삭기수리

소형크레인 카고크레인 타다노크레인수리 미니굴삭기정비

by 대성유압기계 2016. 7. 11.

 

소형크레인 카고크레인 타다노크레인수리 미니굴삭기정비

 

 

2톤 타다노 크레인 수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무더운 날씨에 장마철 습도끼지 더해져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오듯 흐르네요.

 

오늘은 소형 크레인 수리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크레인은 2톤 타다노 크레인이며, 선박에 설치되어 사용하던중 와이어를

감고 내리는 윈치쪽에서 소음이 발생하여 정비의뢰 되었습니다.

 

유압 유닛트를 걸어 작동 테스트를 거친결과 윈치와 모터쪽 베어링 파손으로 인하여 소음이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어 정비를 위해 모터 및 윈치를 탈거하여 베어링 교체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소형 크레인의 경우 자체 소모가 거의 없기때문에 이번과 같이 베어링 파손과

소모품(실린더 씰 패킹)교환 등 의 정비가 대부분 이라 하겠으며, 특히 세계적인 명품 크레인 인

타다노 크레인의 경우 붐의 재질이 견고하여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소형 크레인의 경우 비교적 간단한 원리의 구조로 되어있으며, 손쉬운 정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아래로 정비과정의 사진을 확인하실수 있겠네요.

 

굴삭기, 미니굴삭기 및 소형크레인 정비, 설치 등 각종 건설기계 정비에관한 자세한 문의는

언제든 친절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대성유압기계 : 051-265-3787

010-3388-3788

 

www.ds4989.com

 

 

 

위 사진은 윈치 에서 감속기와 모터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베어링 교체를 위하여 붐을 들어놓고 윈치와 연결된 감속기를 탈거한 모습이네요.

윈치 양쪽으로 들어가는 베어링과 감속기. 모터쪽 베어링 모두 교체를 위한 탈거 모습입니다.

 

 

 

오렌 세월의 영향으로 베어링이 마모된 만큼 간단히 빠지진 않죠.. ㅎ;

하여 잘 빠지지 않는 베어링은 사진과같이 열을 주어 빼는 작업을 거쳐야 겠습니다.

 

감속기쪽에 2개의 베어링과 모터쪽 2개 윈치쪽 1개 총5개의

베어링과 리데나, O링 등을 교체하는 작업입니다.

 

 

 

 

 

 

 

 

 

 

 

 

 

 

 

위 사진은 각 부위 베어링 및 리데나,O링 교체후 조립과정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실수 있듯이 비교적 간단한 원리의 감속기, 모터, 윈치의 모습을 보실수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고장율이 현저히 작다 하겠습니다.

 

세월의 흐름속이 자연 마모되는 베어링과 같은 소모성 부품 이외 정비의 기억이 없네요. ㅎㅎ

뛰어난 내구성으로 크레인의 세계적 명품으로 불리는 타다노 크레인의 모습 입니다.

 

위 사진은 정비 완료후 작동 테스트를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정비 완료후 작동테스트를 거치는 모습이며, 작업내용에 만족스런 결과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타다노 2톤 크레인의 윈치 및 감속기 정비모습을 보실수 있었습니다.

 

굴삭기 및 소형 크레인, 각종 건설기계 등 정비 전문 업체인 대성유압기계에서는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항상 책임정비에 임하고 있습니다.

 

미니굴삭기의 경우 직접 선별하여 매입후 올 정비과정을 거쳐 꼼꼼한 성능 테스트를 거치기에

항상 좋은 중고미니굴삭기만을 소개.추천 해드리며, 출고된 모든 굴삭기는 보증수리를

약속리고 있습니다. 이는 지금것 지켜온 고객과의 약속이라 하겠습니다.

 

미니굴삭기 어테치먼트(뿌레카, 크라샤, 집게 등) 외 유압실린더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미니굴삭기 중고부터 신차까지, 부품, 정비까지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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